KoreaLog Fact-check Card
?
나경원 "내가 오세훈이었다면 잠실로 가서 당장 재선거 선언"
Updated: 2026. 6. 12. AM 10:52:50
Primary Claim
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은 12일 6·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"제가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자였다면 당장 잠실 올림픽공원 현장으로 가서 재선거를 선언할 것 같다"고 말했다. 나 의원은 이날 국회 기자회견에
KoreaLog Fact-check Card
Updated: 2026. 6. 12. AM 10:52:50
Primary Claim
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은 12일 6·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"제가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자였다면 당장 잠실 올림픽공원 현장으로 가서 재선거를 선언할 것 같다"고 말했다. 나 의원은 이날 국회 기자회견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