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eaLog Fact-check Card

?

지하철 6호선 안암역서 가스 누출… 교통공사 “조치 완료·정상 운행“(종합)

Updated: 2026. 6. 16. AM 4:07:41

Primary Claim

서울교통공사는 12일 오전 지하철 6호선 안암역 가스 누출 사고 조치가 완료돼 정상 운행한다고 밝혔다.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0분쯤 안암역 지하 1층 내 변전소에서 소방 점검을 하던 중 이산화탄소

Open Issue DetailBack to Hu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