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목록으로 / Back
?
삼성전자 퇴사하고 버스기사 된 20대 “초봉 5000만원에 수평적 문화”
20대에 삼성전자를 퇴사하고 버스 운전기사로 전업한 남성이 주목받고 있다. 화제의 주인공은 대구에서 520번 버스를 운행하는 이승준 씨(29)다. 이 씨는 17일 방송된 tvN ‘유 퀴즈 온 더 블럭’에 출연해 삼성
open1 claims1 sourcesUpdated 6/18/2026
팩트체크 트랙 분류
일반사건 발생 지역
추정 위치: 대구
주장 (1)
–
삼성전자 퇴사하고 버스기사 된 20대 “초봉 5000만원에 수평적 문화”
“20대에 삼성전자를 퇴사하고 버스 운전기사로 전업한 남성이 주목받고 있다. 화제의 주인공은 대구에서 520번 버스를 운행하는 이승준 씨(29)다. 이 씨는 17일 방송된 tvN ‘유 퀴즈 온 더 블럭’에 출연해 삼성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