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목록으로 / Back
?
"이대로 가면 죽겠다"…삼성전자 그만두고 버스기사 된 20대
명문대 공대를 졸업하고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에서 일하던 20대 직원이 회사를 그만두고 대구 시내버스 기사로 이직한 사연이 공개됐다. 17일 방송된 tvN ‘유 퀴즈 온 더 블록’에는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를 퇴사한
open1 claims1 sourcesUpdated 6/18/2026
팩트체크 트랙 분류
일반사건 발생 지역
추정 위치: 대구
주장 (1)
–
"이대로 가면 죽겠다"…삼성전자 그만두고 버스기사 된 20대
“명문대 공대를 졸업하고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에서 일하던 20대 직원이 회사를 그만두고 대구 시내버스 기사로 이직한 사연이 공개됐다. 17일 방송된 tvN ‘유 퀴즈 온 더 블록’에는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를 퇴사한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