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목록으로 / Back
?

"이대로 가면 죽겠다"…삼성전자 그만두고 버스기사 된 20대

명문대 공대를 졸업하고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에서 일하던 20대 직원이 회사를 그만두고 대구 시내버스 기사로 이직한 사연이 공개됐다. 17일 방송된 tvN ‘유 퀴즈 온 더 블록’에는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를 퇴사한

open1 claims1 sourcesUpdated 6/18/2026

팩트체크 트랙 분류

일반

사건 발생 지역

추정 위치: 대구

주장 (1)

"이대로 가면 죽겠다"…삼성전자 그만두고 버스기사 된 20대

명문대 공대를 졸업하고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에서 일하던 20대 직원이 회사를 그만두고 대구 시내버스 기사로 이직한 사연이 공개됐다. 17일 방송된 tvN ‘유 퀴즈 온 더 블록’에는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를 퇴사한

출처